본문 바로가기

구매 리뷰

Fitbit Flex 소개

 

Fitbit Flex 소개

 

Fitbit Flex는 유연하고 편안한 손목 밴드형의 고성능 무선 연결 트레커 입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Fitbit Flex의 통계 기록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Fitbit Flex가 모니터 하는 부분

 

1. 걸음수

2. 이동거리

3. 칼로리 소모량

4. 매우 활동적인 시간

5. 수면 시간과 질

6. 가볍게 진동으로 깨우는 진동 알람 기능

 

Fitbit Flex의 목표 설정 방법

 

Fitbit Flex를 이용해 휘트니스 목표를 세우면 Fitbit Flex가 목표에 얼마나 근접했는지 보여줍니다. LED표시등은 목표의 20%에 도달할 때마다 등에 불이 들어와 목표 달성에 집중하게 해줍니다. 하루에 얼마나 활동했는지 보려면 Fitbit Flex를 누르고 목표에 도달하면 Fitbit Flex가 진동하며 등이 켜집니다.

 

 

방수기능?

 

Fitbit Flex는 수영 중이거나 샤워 중일 때 착용이 가능합니다. Fitbit Flex는 땀을 흘리고 물이 튀고 비가 오고 손을 씻더라도 방수 기능이 있어 괜찮습니다.

 

소재는?

 

Fitbit Flex는 큰밴드와 작은 밴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유연하고 내구성 있는 엘라스토머 소재를 사용해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합니다. 밴드를 손목에 맞게 교정할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교체 클립도 포함됩니다.

 

밴드의 사이즈와 색상은?

 

Flex는 회색(슬레이트), 검정색(블랙), 분홍색(핑크), 연두색(라임) 또는 보라색(바이올렛)으로 구성된 하나의 패키지로 판매됩니다. 모든 Flex 패키지에는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의 밴드가 제공됩니다. 두 밴드 모두 크기 조절이 가능하므로 자신의 손목에 꼭 맞는 사이즈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밴드는 5.5 - 6.9인치(또는 140 - 176mm) 둘레의 손목에 사용합니다. 큰 밴드는 6.3 - 8.2인치(또는 161-209mm) 둘레의 손목에 사용합니다. 모든 밴드의 폭은 0.06인치(또는 13.99mm)입니다.

 

Fitbit Flex 제품의 가격은 출시시점에는 15만원 정도 하다가 지금은 7만원 정도 하는것으로 확인이 되었고 점차 저렴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이런것이 존재하는지도 몰랐다가 카메라 구입하면서 카메라 박스에 추가로 들어있더군요. 일단 지금 셋팅하면서 포스팅을 하는 중입니다. 셋팅 후에 설정부분과 경과부분을 추가로 포스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