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리뷰

스마트폰용 USB를 소개해드릴께요.(소니 MICRO USB 겸용)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전에 사진인화하는 곳에 사진을 인화하러 갔는데 스마트폰에 사진을 담아갔었습니다. 어떻게 사진을 가져가나 했는데 스마트폰에 USB를 꼽아서 복사해가더군요. 그래서 필요할거란 생각에 하나 구입해서 리뷰로 남겨 봅니다.

 

 

USB를 무슨 USB라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USB FLASH DRAVE ON.THE.GO라고 해야할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MICRO USB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구요.

 

 

보통 USB는 저렴하나 다른 USB보다 조금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구입할만한 가격이니 필요하시다면 최저가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문이 뭍어서 그렇지 USB는 제가 본것중 가장 럭셔리 하게 생기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저 윗부분



에 MICRO USB를 사용하려면 손잡이 부분을 살짝 돌려주면 되는데 저같은 경우는 힘으로 억지로 빼느라 구입하자마자 뿌러질뻔했습니다. 제 지문때문에 약간 지져분해보이지만 상당히 깔끔한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윗뚜껑을 살짝 비틀면 이렇게 뚜껑이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접속단자에 꼽으면 되는것이죠.

 

 

소니 제품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으나 이번제품은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업체에서 구입한건 아니고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남는 포인트로 구입하였습니다.

 

 

먼저 FILE MANAGER 를 다운받으시고 USB를 꼽으면 모든게 끝!

 

 

꼽자마자 FILE MANAGER를 자동으로 띄워주며 복사대상 파일을 찾앙서 복사하시면 됩니다.

 

 

자동인식 하는부분 USB DRIVER가 USB부분이고 나머지가 스마트폰 저장장치 입니다.

 

 

폴더별로도 복사가 가능합니다.

 

 

여기로 복사를 누르게 되면 복사가 시작됩니다.

 

USB 3.0이라 상당히 빨라서 좋았고 티비에서 영화 볼때도 USB를 꼽아서 사용하기 때문에 요긴하게 사용해보려고 구입했습니다. 핸드폰에 영화나 사진같은 것들을 복사해서 큰티비에서 보거나 자료를 옮겨서 사용하는데 단점이 아직 보이지 않는군요. 왠만해서 USB는 돈주고 구입하지는 않는 편인데 구입한만큼 이번에 잘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고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