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게임

데미갓워 초보를 위한 간단공략 및 노하우

얼마전에 우연히 심심해서 스마트폰 게임을 뒤지던중 데미갓워라는 게임을 발견하여 시간날때 열심히 해보는 중입니다. 초보를 위한 매뉴얼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데미갓워는 950명의 신을 캐릭터로 표현했고 그 신들에 별들을 부여해서 1개부터 6개까지 캐릭터의 등급이 매겨집니다. 1개의 캐릭터는 30레벨 까지 올릴 수 있으며 5까지 강화할 수 있는데 레벨은 그냥 던전가서 싸우면 올라가는 것이고 강화는 캐릭터1개를 소비하여 일정 확율로 1개씩 올릴 수 있습니다. 5까지 올리는데는 처음엔 잘 오르고 5근처가면 확율이 조금씩 떨어지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어디나 있는 아이템을 착용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이런것들을 모두 설명할 필요는 없어 패스~ 하겠습니다. 어차피 하다보면 아는것이니까요. 하여튼 신들을 이쁘게 캐릭터로 그려 서로 합성해서 별등급을 키워가는 그런게임이 데미갓워 입니다.



데미갓워는 기본적으로 4개의 지역이 있고 다 깨면 쉬움이 아니라 보통이던가 어려움이던가 세네단계로 나눠져있습니다. 골라서 지역에 갈 수 있습니다. 


움레벨의 프로그스까지 깨자!


일단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4번째 지역인 프로그스 까지 깨야합니다. 노가다는 4-15에서 시작하거든요. 과금유저일경우는 마음데로 하셔도 되지만 무과금유저일 경우 5성을 가장 빨리 얻는 방법은 현재 4-15를 뺑뺑이 도는 방법이 있습니다. 뺑뺑이 돌리면 영혼구슬로 5성캐릭터를 뽑는데 70장을 모아야 합니다. 빠른 사람은 하루만에 뽑는 사람도 있던데 물론 하루종일 게임만 해서지요.



데미갓워의 4-15입니다. 마지막 5성보스 있지요? 저놈을 잡으면 간간히 영혼구슬을 떨어뜨립니다. 그것을 70장 모으는 것인데 그동안 3성짜리도 많이 떨어집니다. 5성이 한장 갖춰질때면 무수히 많은 3장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아에기르 영혼구슬을 16장 모았네요. 70장을 언제 모을지 모르겠지만 한번 달려봐야 겠습니다. 4-15노가다를 하게 되면 없던돈도 저처럼 30만골드 가까이 금방 모입니다. 



중간중간에 데미갓워의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장면이 자주 나오고 아래부분에는 게임을 참고하는 도움말이 나옵니다.


하루에 한번 요일던전이 있는데 1~5단계까지 주는 아이템이 정해져있습니다. 보시고 한번씩 클리어하는걸 추천합니다.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아요. 좋은건 무한던전인데 게임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해줍니다. 본인의 캐릭터 레벨에 맞춰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결투장은 제가 허접해서 해보진 못했습니다.


폰을 등록하자!!


데미갓워는 쿠폰이 한 10종류가 있습니다. 쿠폰단어를 알아와서 넣으면 되는데 블로그에 쓰려고 하다가 왠지 불길한 느낌이 들어서 적지 않았습니다. 네이버 공식까페에 들어가시면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폰만 적어넣어도 3성 3개정도 구하실 수 있을 겁니다.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꼭!! 쿠폰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데미갓워의 쿠폰 등록하는 화면


데미갓워를 정리하면 일단 쿠폰을 등록하는게 우선이고 그다음에 모인 캐릭들로 4-15 쉬움단계를 모두 클리어 합니다. 그리고 정예맴버 한부대를 모은다음에 만렙을찍고 4-15를 뺑뺑이 돌면서 5성캐릭 및 3성캐릭들을 뽑습니다. 그 이후는 그 발판으로 보통맵에 가셔서 게임하면 됩니다. 쉽죠?(네이버 까페는 꼭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 혹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로그인없음)을 눌러주세요.

글에 공감했다는 클릭수에 자신감을 얻고 글을쓰게 됩니다.

'문화생활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드컵,리그오브레전드 주요팀 소개  (5) 2014.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