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양천구 목동,광진구 건대입구점 365일 24시까지 하는 내과,소아과인 24시열린의원과 약국 정보



얼마전에 저희집 근처에 오픈한 병원과 약국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애들을 키우다보면 주말저녁에 아프거나 평일 밤에 아픈경우가 있지만 그럴때면 큰 병원의 응급실로 가기마련이죠. 응급실에 대해 비용이 추가로 5~10만원이 들어가는것이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이부담을 줄이기 위해 365일 영업하는 병원과 약국이 생겨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65일 24시까지 진료하는 소아과,내과 위치




양천구 목동에 있는 24시 열린의원 위치 입니다. 24시 열린의원은 광진구와 양천구 2곳이 있습니다. 위는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24시 열린의원입니다. 목동점 주소는 서울시 양천구 목동 923-14 현대드림타워 1층이며 전화번호는 2644-2475 입니다.



위에는 건대입구점 위치 입니다. 주소는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90 더클래식 500 A동 3층 전화번호는 455-2475 입니다.


열린의원 옆에는 매일여는 약국이라고 여기도 마찬가지로 24시까지 하고 365일 합니다. 혹시나 약국만 원하시는 분이 있으면 약국만이라도 찾아가시면 됩니다. 하지만 병원도 붙어있기 때문에 병원에 가시는것이 좋겠죠? 광진구 건대입구점은 제가 안가봐서 약국이 붙어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목동점의 소아과 내과인 24시 열린의원 입구 입니다. 바로 옆에 약국이 있는것이 보이시죠?

이번에 새로 생겨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이틈에 많이 알려드려야지요. 주말이나 밤에 속섞이는 경우가 많아서 아이들을 키우는 분들에게는 꿀같은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목동이니 화곡동이니 주말에 엄청 찾았던 기억이 있네요....

소아과 뿐만 아니라 내과도 있으니 어른들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24시 열린의원주차장 안내가 있는데요 평일에 야간이 아닌 주간은 30분 무료주차가 되고 야간이나 주말,공휴일에는 2시간까지 무료가 되니 찾아오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은 병원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은 규모였습니다. 새로 생긴 병원이라 깨끗하고 사람들도 잘 모르고 축하 화환도 많이 걸려있는것을 보니 포스팅에 뿌듯함을 느낍니다. 아이들이 아프거나 어른이 아파도 내과,소아과는 서울에 서,동쪽인 양천구와 광진구에 24시 열린의원이 있으니 큰병원에 응급실 부담이 많이 줄어들겄같습니다. 밤이나 휴일에 아프면 24시 열린의원을 찾으세요~




※ 혹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로그인없음)을 눌러주세요.

글에 공감했다는 클릭수에 자신감을 얻고 글을쓰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