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놀이

어린이날 선물추천 맥포머스(MAGFORMERS) 들어보셨나요?

짐보리 맥포머스(GYMBOREE MAGFORMERS)가 뭐지?

 

어린이날이 다가오니 애들 장난감 하나 추천을 하려고 글을 써봅니다. 애들 장난감을 사달라는대로 대부분 다 사주다보니? 집은 엉망이되고 장난감은 부숴져 부품이 쓰래기저럼 널부러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이엄마하고 이야기를 좀 했습니다. 결론은 우리 그냥 허접한 싸구려 장난감보다는 질도 보고 교육이 되고 인기있는 좋은제품으로 하나를 사도 제대로 사보자고 협의를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 짐보리에서 하는 맥포머스를 구입했습니다.

 

 

박스가 꽤 튼튼하고 질이 좋아서 맘에 들었는데 이것들이 박스에 앉아있고 위에 올라가다보니 저모냥이 되어버렸네요 ㅜ.ㅜ

 

 

원래는 사각 박스인데!!!!

 

 

자석식 장난감인데 자석힘도 강하고 확실히 좋긴 하더군요. 어디 끼울 필요가 없다보니 부러지는 일도 없고 부셔지는 일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추천해 봅니다.

 

 

 

맥포머스는 진화하는 교규로 유명하고 평면에서 입체로 구현해내는 3차원 입체자석 입니다. 앞으로도 추가해서 계속 진화한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두세가지 장난감을 만들고 변형할 수 있게 한박스로 판매를 합니다.

 

 

 

아이가 원하는 것을 모두 사줄수 없지만 아이가 원하는 대부분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만들다 보면 부품이 부족한 경우가 있어 주변에는 중고로 두 박스씩 구매하는 분도 있더라구요 ^^ 좋은 장난감 열심히 가지고 놀다 또 되파시는 분들도 있으니 그렇게 생각하면 그렇게 많이 비싼거 같지 않은 생각도 듭니다. 이번 어린이 날에는 한번 투자해보심이 어떤지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는 추천을 먹고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