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및 탐방/지방

김포신도시 운양동 키즈까페 키즈필 한번 가보실래요?

 

저의 장인어른 장모님께서 김포신도시에 살고 계시는데 가끔 애들 데리고 김포에 놀러가게되면 놀이터를 전전긍긍합니다. 상가가 별로 들어서지 않아서 갈때가 별로 없었는데 얼마전부터 눈부신 발전을 이루더니 키즈까페 까지 들어왔네요. 오늘은 가까운 공원에 가기로 했으나 갑자기 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키즈까페를 가기로 했습니다.이번에 다녀온 김포 운영동에 키즈까페인 키즈필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운양동 키즈까페 키즈필은 어디에?

 

 

키즈까페 키즈필에 가격정보

 

 

이용요금은1시간에 4,000원 2시간에 7,000원 입니다. 어른은 1인당 1주문(음료,식사) 하나만 하면 됩니다. 파티룸도 15인이상 이용시에 1시간에 1만원을 주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까지 입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신발장이 있고 우선꽂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들어오면 실내화로 갈아신고 이동할 수 있게 실내화들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전화 부스 같이 작은 방하나가 만들어져있었는데 이곳에는 어른들을 위해 발 안마기와 티비가 설치되어 있더군요. ^^ 어른들에 대한 배려가 보기 좋았습니다.

 

 

 

입구에는 따로 까페를 이용할 수 있고 따로 이런 음료를 구입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슬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손 씻고 물먹을 수 있는 곳이 시내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면대 옆에는 휴지및 컵등의 편의시설이 되어있습니다.

 

 

 

 

 

 

 

 

 

 

 

 

 

 

 

 

 

 

 

 

 

이곳은 파티룸입니다. 파티룸에서는 티비를 통해 아이들이 어디서 놀고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티룸이 비어있는 경우에는 이곳을 사용해도 별말 안해서 저희는 파티룸에 있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타보는 덤블링? 이것을 뭐라고 부르는지 잘 모르겠지만 땀으로 샤워할 정도로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너무 좋아했습니다. 여태 뭐했는지 아이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더군요. ^^

 

 

 

 

 

 

 

 

덩달이 누나들을보며 좋아하는 우리막내. 12개월 미만은 무료라고 합니다.

 

 

 

 

 

새로 생긴 키즈까페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잘되어있고 곳곳에 선생님들이 아이들과 너무 잘 놀아주어 아이들이 집에와서 키즈까페이서 있던 일기를 쓰는데 선생님 그림도 그렸을 정도로 잘놀아주었습니다.



아쉬운건 화장실도 내부에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그게 좀 불편했습니다. 그것말고는 내부 조명도 은은하니 좋았고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전 잘 몰랐는데 이정도 금액이면 싼편은 아니라고 하더군요. 전 만족해서 그런지 싸게 느끼긴 했습니다. 특히 일하시는 분들이 서빙과 아이들 놀아주는것을 같이 하셨는데 하나같이 다 친절해서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