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및 탐방/지방

애들과 함께하는 롤링힐스호텔(Rolling Hills Hotel) 가족여행

애들과 함께하는 롤링힐스호텔(Rolling Hills Hotel) 가족여행

 

여자애들 둘 그리고 와이프와같이 여행하다보니 펜션보다는 조금 더 대우받고 깔끔하고 안전한 호텔을 주로 들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비싼 호텔비용 때문에 휴가를 제외하고는 힘들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가 호팩(Hopac)이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호팩,아이와 함께하는 호텔패키지매니아 뭐죠?

 

2009년 6월9일 네이버까페 '아이와 함께하는 호텔패키지 매니아' 에서 시작되었습니다.호텔패키지 문화에 대한 정보와 후기 그리고 혜택을 공유하고, 저렴하게 호텔패키지를 이용하자는 취지에서 탄생한 '아이와 함께 하는 호텔패키지 매니아'는 미혼 남녀는 물론 기혼자까지 누구나 호텔패키지를 사랑하는 모든분들에게 열려있으며 불과 1년반만에 회원수 10만명을 바라보는 거대한 까페로 성장하였습니다.

 

호팩은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네이버까페 '아이와 함께하는 호텔패키지 매니아'는 2011년 현재 국내 유수의 특급 호텔 및 레스토랑,해외 리조트와 할인 제휴를 맺고 있으며 제휴된 호텔을 이용시 10%~30%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회원들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까페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신규호텔 제휴 및 원활한 관리가 필요하게 되었고 이를 위해 탄생한 것이 바로 호팩입니다.(www.hopac.co.kr)

 

 

호팩(www.hopac.co.kr)에서는 이런 일들을 하고 있어요.

 

호팩에서는 호팩맴버쉽카드를 발급하여 이를 바탕으로 제휴호텔들을 관리하고 신규 호텔패키지 및 레스토랑과의 제휴,잡지발간,호팩라운지개설,호팩정모,파티이벤트 개최까지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호팩 멤버쉽카드를 소지한 회원은 호팩 제휴호텔에서 10%~30%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호팩에서 주최하는 각종 파티,이벤트,정모,디너파티등에 회원할인가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호팩사이트 www.hopac.co.kr에서 발췌)



 

호팩 회원가입하고 연회비(25,000원)를 지불한다음에 호팩사이트에서 할인하는 호텔에 제휴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잘 찾아보면 펜션값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들이 자주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여기저기 고르다 롤링힐스호텔(Rolling Hills Hotel)을 찾았습니다.

 

 

 

롤링힐스호텔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하고 있고 저희는 호펙할인으로 십마넌대에 금액으로 롤링힐스호텔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이 애들을 보통은 봐주시는데 주말을 통해 저희가 애들을 대리고 떠나며 부모님들도 쉴수 있도록 상부상조 하자는 마음으로 쉴 곳을 택했습니다.

 

 

롤링힐스호텔 입구입니다. 일반호텔과 느낌이 좀 틀리죠? 현대적이라고 할까..

 

 

내부 복도 입니다.

 

 

외부 전경입니다. 산책코스로 조경이 깔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롤링힐스호텔 패밀리룸의 전경입니다.

 

 

외부조경이 훌륭해서 산책할 때 기분이 좋습니다.

 

너무 더워서 호텔 커피숍에서 까페라떼를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원샷 했던 기억이 나네요.

 

 

롤링힐스호텔의 너무 맛있어 인상적인 까페라떼

 

 

로비에 나가면 금붕어나 잉어로 보이는 물고기들도 있어서 아이들에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롤링힐스호텔 로비의 전경입니다. 꽤나 현대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이 좋았습니다.

 

 

꽤 고민했던 뷔폐입니다. 고민했던 이유는 호텔뷔폐를 가게되면 저렴하게 호텔 온 이유가 사라지기 때문이지요. 적어도 호텔뷔폐는 1인당 6만원정도 하기 때문이죠. 인생 뭐 있나요 그냥 GO~ 했습니다.  역시 호텔뷔폐는 비싼만큼 맛있습니다.

 

 

호텔은 보통 여행용도의 목적과 저희처럼 가끔 힐링하러 갈때의 목적, 비니지스의 목적등이 있는데 이 호텔은 위치나 여행객들로 봐서는 여행용도와 비니지스의 목적은 거의 없어보이고 대부분 가족끼리 애들까지 데리고 휴양으로 온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보통 서울에 호텔은 수영장에 튜브를 들고 들어가지 못하는 반면에 이곳에는 튜브에 바람까지 넣어주는 가족에 대한 배려가 있었습니다. 저와 비슷한 또래의 사람들이 많았는데 호텔에 디자인이나 여러부분에서 젋은층을 대상으로 운영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번 롤링힐스호텔로 힐링하러 가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