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및 탐방/지방

가족과 함께하는 서울근교 아도니스호텔 여행기

가족과 함께하는 서울근교 아도니스호텔 여행기

 

 

아도니스 호텔의 전경

 

이번에는 작년에 다녀온 아도니스 호텔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제가 애들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하는 또는 가족과 함께하는 호텔을 찾아다니곤 합니다. 그리고 가격이 저렴해야지요? 펜션에 조금더 가격을 붙이면 갈만한 호텔중에 아도니스 호텔을 소개합니다.

 

아도니스 호텔의 위치

 

아도니스 호텔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고 공기좋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 보시면 어느정도 위치를 알 수 있으시죠? 저번에 소개해드린 가족적인 호텔인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과는 서울에서 정반대에 위치에 있네요.

 

아도니스 호텔의 지도

 

이 아도니스 호텔의 장점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분위기의 가족적인 호텔 입니다. 놀이터와 관리가 잘된 넓은 잔디밭이 있습니다. 호텔 잔디광장과 야외 분수대 그리고 연못은 위에 지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상당히 넓습니다.

 

아도니스 호텔 연못입니다.

 

 

잘관리되어 있는 조경

 

넓은데도 불구하고 관리가 잘되어있습니다.

 

 

 

아도니스호텔은 가족적이 호텔을 돌며 잔디공원과 놀이터 그리고 작지만 동물원이 있고 분수대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조경이 잘되어 있는 호수 근처 

 

아이들은 넓은 잔디공원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나 봅니다.

 

아도니스 호텔 잔디공원

 

잔디공원 가운데에는 분수도 있습니다.

 

수영장 옆에는 아이들 놀이방이 있습니다.

 

아도니스 호텔의 놀이방

 

아도니스 호텔 곳곳에 조형물이 있습니다.

 

이런류의 장식들이 많습니다. 오래된 유적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느낌에 장식들이 있었습니다.

 

호텔 로비를 나와서 촬영한 호텔 정면 멋있죠?

 

 

호텔 로비 입니다. 책을 볼 수 있고 차를 마실수도 있습니다.

 

아이들 책부터 종류별로 꽤 많은 책들이 있었습니다.

 

아도니스 호텔 입구

 

 

이곳은 농장? 동물원? 입니다.

 

 

 

 

 

몇종류의 강아지와 토끼등 우리 생활에서 가끔 볼 수 있는 동물들로 이루어져 있는 소동물원 입니다.

나무에 재밋는 장식을 한 조형물도 있었습니다.

 

날씨도 좋은데 사진들은 죄다 ISO는 왜이리 높게 셋팅을 했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저는 평일에 휴가를 내고 다녀왔습니다. 정말 조용하고 사람도 두어명 밖에 못본것 같습니다.조용한 휴식이 필요하신분 최고의 호텔이라고 생각됩니다. 로비도 우리 가족만 사용하고 넓은 수영장도 우리가족만 사용했습니다.

 

 

 

 

 

쉬러 가시고 싶을땐 평일을 추천하는데 여름휴가 끝날 무렵 평일에 가시면 정말 조용히 쉬다 오실 수 있습니다. 아도니스 호텔은 호팩에 자주 올라오니 호팩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고 가시면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통 10만원대 중반으로 다녀오실 수 있으며 저렴하고 조용한 가족여행으로 아도니스 호텔을 추천합니다.

  • 미친광대 2014.06.21 17:11 신고

    와~ 정말 외국 안나가도 되겠어요. 아름다운 호텔이네요.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고.. 저도 아이와 함께할 장소들을 많이 보고 있는데 펜션만 생각했었는데 한 번 생각해 봐야 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Orangeline 2014.06.21 21:21 신고

      저도 펜션에 얽메여 있다가 저렴한 분위기 좋고 저렴한 호텔이 있으면 가곤 합니다. 요즘에는 가족적인 호텔이 있으니 찾아보시면 좋은곳이 많습니다. 호텔은 수영이 기본으로 되고 아이에 대해서 위급사항이 있을시는 대비가 잘 되어 있답니다.

  • 이걸 언제 올리셨을까.....ㅎ
    여긴 제 회사의 계열호텔이었습니다.
    대우가 망하고 뿔뿔이 흩어졌는디.... 아도니스 골파장 간간히 갈때마다 이곳을 스치는데 맘이 참....
    좋은 호텔, 하지만 저렴하진 않더군요.

    • Orangeline 2014.06.24 22:21 신고

      호팩에 단골손님으로 주중에는 10만 주말에는 15만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몽돌님 계열 호텔이였군요 참 맘에 드는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