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및 탐방/지방

롯데 제주아트빌라스(LOTTE ARTVILLAS IN JEJU) 여행기

롯데 아트빌라스 여행후기 적어 봅니다. 2013년 9월에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후기와 제주롯데아트빌라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트빌라스는 뭐지?


프리미엄 빌라 아트빌라스


몇몇의 세계적인 건축가들이 상위 1%를 위한 이 건물들을 한구역씩 맡아서 최고의 빌라군을 만들었습니다. 저는 다녀왔긴하지만 1%는 절대 아닙니다. 회원권을 빌려서 싸게 다녀왔죠 ^^ A블록부터 E블록까지 있써요. 블록이란 그냥 서로다른 건축유형의 구역을 말합니다. 저는 도미니크 페로 건축가의 빌라로 갔습니다. 제주를 닮은 곡선을 재창조한 풍경. 내부에서도 자연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중정,선큰,테라스를 디자인 하였고 곡선의 패턴을 살려 이국적이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제안 했다고 합니다.




아트빌라스의 위치는?


제주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부분에 있으며 중문 광관단지에서 한 20분정도 한라산 쪽으로 약간 비탈진 지역에 넓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트빌라스 입구에요. 입구에 잠시 세워두고 방배정을 받는곳이에요. 한산해서 사람을 본적 없어요. 차들은 있는데......




옆으로 보이는 한라산 능선으로 해가지는 노을사진입니다.




주차장은 빌라마다 3대가량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한줄씩 같은 종류의 빌라동이 쭉 늘어져 있습니다. 




도미니크동 쪽에서 바다쪽으로 보면 중문 관광단지가 보입니다. 아 그리고! 아트빌라스의 개념은 호텔 상위개념이기 때문에 중문 롯데호텔가면 수영 및 샤워 등 여러가지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카드만 보여주시면 되요 아트빌라스 카드 ^^ 저희도 롯데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놀다가 부페먹고 놀다가 천천히 들어와서 아트빌라스에서 놀다자는 그런 스케쥴 이었습니다. 돈이 조금 아깝긴 했써요 왜냐면 하루종일 관광하다가 비싼집에서는 얼마 못보냈기 때문에 ....



옥상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에 밤에는 불이 쭉~ 들어옵니다. 올라가면 옥상에 잔디가 깔려있고 동그란 바닥이 있습니다. 한쪽에는 돌들 풀들 자연적인 장식들로 정원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한편에는 잔디가 심어져 있고 모두 깔끔학 정리되어 있습니다. 상위 1%의 VVIP가 오니 물론 깔끔하게 되어있겠지요 ^^;; 부럽네요.





아트빌라에는 나무와 잔디가 많습니다. 특급 호텔의 품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제공한다고 되어있는데 어느정도 느껴집니다. 여기서 있는동안 전화기 같은것을 잘못 만졌는데 그게 보안관련되 머였는지 세콤하고 매니저하고 순시깐에 달려오더군요 감짝 놀랬습니다.




우리 B동 207호 펫말





아트빌라스와 가까운 곳에 제주 녹차 미로공원이 있습니다. 녹차미로공원에서 아트빌라스를 찍었더니 아주 가까이 있더군요 ^^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아트빌라스 내부엔 뭐가 있을까?


제가 자던 방입니다. 저 둥그런 문으로 화장실 구분이 되어있고 높고 둥그런 모양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방안에서 정원이 내다보이고 정원에는 애들? 어른이 들어갈만한 자쿠지가 있습니다. 늦은 여름이라 별게 없었던것 같은데 물이 정원앞에 물로 채워져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샤워기와 욕조로 구성되어 있구요 특이한건 변기 앞에 서면 뚜껑이 자동으로 올라가더군요 프라이버시를 위한 음악도 변기에서 나오구요 신기했습니다. ^^;;




이것이 정원에 있는 자쿠지고 구석을 따라 물이 채워져있을것 같은 인테리어가 눈이 들어 옵니다.



여긴 1층 방앞에 쇼파와 햇빛이 들어오는 동그런 썬큰? 이 있고 안에는 이끼?를 가진 돌이 있었습니다. 인테리어 인거 같고 또 안으로 들어가는 문이 있는데 왜 있는지는 잘 모르겠더군요 ^^;



수건도 달라는데로 엄청나게 많이 줍니다. ^^;







사진으로 대강 설명이 되죠? 2층에도 위에 소개시켜드린 방?(비슷하게 생긴 동그란방)이 두개 있고 1층에 한개 더 있습니다. 올라가는 곳은 나무계단으로 멋지게 만들어 져있었고 사방이 유리로 트여 있었습니다.  아래층에는 최첨단 주방기기들이 잘 셋팅되어 있습니다.






MOLTON BROWN 좋은건가요? 첨보는건데 와이프는 좋은거라 하더군요.




1층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고 창문에 옥상으로 올라가는 문이 있습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옥상이 저리로 올라가는 거죠 ^^;




화장실은 모두 비슷비슷 하네요. 여긴 1층에 화장실이에요.



1층 침실이에요. 건물이 동글동글하게 되어있어서 그런지 방도 침대도 모두 원형으로 되어있습니다.




옥상으로 올라가는 부분과 1층으로 내려가는 부분 입구입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이렇습니다.




세번째 방입니다. 



여기가 입구입니다.





좀 호화스러워서 그런지 약간에 거부감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비싸서 그렇지 좋긴 좋아요 ^^ 좋은 풀빌라나 펜션 찾아다니는 분들은 꼭 한번 와보시기 바랍니다. 풀빌라가 아닌데 풀빌라보다 훨신 비싸서 좀 그렇지만 제주호텔 수영장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나쁘진 않습니다. 휘트니스와 스파도 있는데 제가 갈땐 공사중이어서 한번도 이용을 못했습니다.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세요 ^^; 개인적으로 여행지의 숙소에 점수를 매겨 봤습니다. 여행하는데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는 추천을 먹고 삽니다~